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당일치기 드라이브 코스~~ 경기도 안성!!
    여행 2021. 10. 13. 14:05

     

     

     

     

     

    안녕하세요~~ 덕쏭입니다 ㅎㅎㅎ

     

    오늘은 당일치기로 다녀올 만한 곳을 소개해드리려 해요

     

     

     

    이곳은 바로바로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풍사니랑 입니다!!! ㅎㅎ

     

     

     

    귀여운 풍산개들을 만날 수 있는 곳이에요!!

     

     

     

     

     

     

     

     

     

     

    주차장도 넓게 마련되어 있고

    만차시 주차할 공간도 따로 확보되어 있어서

    주차는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카페로 올라가는 입구 ㅎㅎ 귀여운 간판들이 있네요 ^^

     

     

     

     

     

     

     

    카페 외부에서 음식을 섭취할 수 있도록 테이블이 세팅되어있네요 ㅎㅎ

    건물 안으로 들어가면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

     

     

     

     

     

     

    카페 곳곳에 동물들 보호를 위한 문구들이 쓰여 있었습니다~~

     

     

     

    자 그럼 이제 풍산개를 만나러 가볼까요~~~??

     

     

     

     

     

     

     

     

     

     

    ㅎㅎ 귀여운 댕댕이들 보이시나요~~?? 

    같이 안고 놀고 싶을 정도로 너무 귀여운 아가들이었어요!!! 

     

     

    한편으로 많은 사람들이 와서 스트레스받지 않을까 걱정도 되었어요 ㅜㅜ

     

     

    댕댕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카페 앞으로 나오면 메타세콰이어길이 있어요!!

     

     

     

     

     

     

     

    ㅎㅎㅎ 너무 멋있지 않나요~~??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산책을 할 수 있습니다!!!

     

     

     

     

     

     

     

     

    옆쪽으로 논밭이 펼쳐 있어 가슴이 뻥 뚫리는 느낌!! ㅎㅎ

     

    이렇게 이쁜 건 사진으로 담아야 해!!

     

     

     

     

     

     

     

     

    이제 배가 슬슬 고파지는데요 ㅎㅎ

     

    신나게 놀았으니 맛있는 저녁을 먹으러 출발~~

     

     

     

     

     

     

     

     

    차로 20분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한 궁중 해물탕~

     

    오늘은 저녁은 해물찜으로 정했어요

     

     

     

     

     

     

     

    저녁 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엄~~ 청 많았어요

     

     

     

     

     

     

     

    이미 소문난 맛집답게 방송 출연도 했었네요 ㅎㅎㅎ

     

    저희는 해물찜 소를 주문했어요

     

     

     

     

     

     

     

     

     

    먼저 밑반찬이 세팅되었어요 ㅎㅎ

     

    시장이 반찬이란 말이 있듯이 ㅎㅎ 배가 고파서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손질해서 나온 해물찜의 모습입니다~~~ ㅎㅎㅎ

    (직접 손질하면 2천 원 할인인데.. 다음엔 직접 하기로!!)

     

    싱싱한 해물이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ㅎㅎ 한국인이라면 볶음밥 필수죠!!! ㅎㅎ

     

    푸짐한 해물찜에 볶음밥까지 배부른 한 끼였어요~~

     

     

     

     

     

    .

    .

    .

     

     

     

     

     

    도심에서 벗어나 힐링이 필요하시다면

    안성으로 한번 다녀오세요!! ㅎㅎ

     

    힐링되고 배부른 하루였습니다 ㅎㅎ

     

     

    모두들 든든하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반응형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원도 삼척 가볼만한 곳 TOP 5  (2) 2021.09.05
    1박2일 남해 힐링여행~  (4) 2021.06.28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