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정판 꼬깔콘!! 새우마요~~
    일상 2022. 3. 25. 11:28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그동안 바빠서 글도 못 올리고 지냈네요 ㅜㅜ 다시 돌아왔습니다!!

     

    눈과 귀가 맛있는 정보들 많이 많이 공유해드릴게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국민과자 중 하나죠 ㅎㅎ

     

    꼬깔콘!! 오늘은 꼬깔콘 한정판 버전이 나와서 소개해드리려고요~~

     

     

     

     

     

     

     

     

     

     

     

    짠~~ 바로바로 새우 마요 맛 꼬깔콘입니다!! ㅎㅎ

     

    발견하자마자 포장지가 너무 이뻐서 눈길이 가더라고요 

     

    맛있어 보여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포장 뒷면의 모습과 영양정보예요~~

     

    진한 새우맛과 마요네즈의 만남 이라니!!

     

    두구두구두구두구 제가 한번 먹어볼게요

     

     

     

     

     

     

     

     

     

    우선 과자 모양은 익히 알고 있는 꼬깔콘과 차이가 없어 보이지만

     

    한입 먹는 순간~~~!!!!

     

    짭짤한 꼬깔콘에 은은히 올라오는 새우의 맛!!!

     

    게다가 꼬깔콘 특유의 고소한 향까지 더해지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ㅎㅎ

     

     

     

    먹다 보니 맥주가 당기더라고요~ ㅎㅎ

    간단히 맥주 한잔 하고 싶은 밤안주로 한번 드셔 보는 건 어떨까요~??

     

     

    그럼 모두들 든든하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요즘 핫한 맥주 리뷰~ 곰표맥주, 백양맥주  (0) 2021.07.15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