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월동 쌀국수 맛집! 포 36거리
    맛집 2021. 11. 8. 13:55

     

     

     

     

     

     

     

    안녕하세요~ 덕쏭입니당!!

     

    단풍이 떨어지고 날씨가 쌀쌀해지기 시작한 요즘

    가을이 끝나가고 있어서 너무 아쉬워요 ㅠㅠ

     

     

    쓸쓸한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곳을 가져왔어요!! ㅎㅎ

     

    쌀국수 맛집! 포 36거리 입니다!!

     

     

     

     

     

      매일 11:00 ~ 21:30   

         Last order 21: 00   

     일요일 11:00 ~ 17:00

     

     

     

    가천대 길병원 암센터 뒤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ㅎㅎ

     

    가게 외관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ㅠㅠ

     

     

     

     

     

     

     

    식당 내부의 모습이에요 ㅎㅎ

    아기자기하게 인테리어 되어있고 

     

    들어오자마자 쌀국수의 향기가 물씬 나는 곳이에요 ㅎㅎ

     

     

     

     

     

     

    메뉴판입니다!!

     

    쌀국수 종류와 다른 메뉴들도 많이 있더라고요 

    대표 메뉴들은 귀여운 그림으로 표현되어 있어요 ㅎㅎ

     

     

     

    저희는 홍두깨, 양지, 차돌박이 소고기 쌀국수

    비빔 쌀국수 돼지고기 분팃느엉을 주문했어요!!!

     

     

     

     

     

     

    테이블 옆에 서랍 속에는 수저와 종지 그릇이 깔끔하게 놓여있네요ㅎㅎ

     

     

     

     

     

     

     

    쌀국수에 빠질 수 없는 게 바로 이 소스 아니겠습니까~~

     

     

     

     

     

     

     

     

    크으~~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습니다!! ㅎㅎㅎ

     

     

     

     

     

     

     

     

    먼저 소고기 쌀국수! ㅎㅎ 

    깔끔하면서도 살짝 매콤한 국물이 매력적이었어요 ㅎㅎ

     

    쌀국수와 함께 고기를 숟가락에 얹어

    소스와 곁들여서 먹으면

    (앗! 양파와 숙주를 빼먹으면 안돼요!!)

     

    몸속 깊은 곳까지 따뜻해지는 느낌!!

     

     

     

     

     

     

     

     

    다음은 비빔 쌀국수인 분팃능엉!!

     

    사실 처음 먹어보는 메뉴라서 기대가 되었네요

     

    같이 나오는 양념을 부어서 드시면 돼요~~

    (양념 사진을 못 찍어서 죄송해요ㅠㅠ)

     

    새콤하면서도 달달한 쌀국수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ㅎㅎ

    아삭아삭한 야채들의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서

    더욱 맛있었어요!! ㅎㅎ

     

    한번쯤 드셔 보시는 거 추천합니다!!

     

     

     

    .

    .

    .

     

     

     

    저번에 볶음 쌀국수도 먹어봤었는데

    매콤하면서 느끼하지 않고 정말 맛있었던 기억이 있네요ㅎㅎㅎ

     

    메뉴들이 대체적을 다 맛있었던

    포 36거리였습니다~~ 

     

     

     

    모두들 오늘도 든든하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