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천에 이런곳이?!?!?!?!?!? 수제쿠키 맛집 멜로우멜로우~
    맛집 2021. 12. 5. 14:26

     

     

     

     

     

     

    안녕하세요~ 덕쏭입니다 ㅎㅎ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ㅜㅜ

    요즘 정신이 없어 글을 올리지 못했네요...

     

     

    오랜만에 돌아온 만큼! ㅎㅎ

    진짜 나만알고 싶은 그런 곳을 소개해드리려 해요~

     

     

    바로바로~~

    수제쿠키 맛집!! 멜로우 멜로우 입니다 ㅎㅎㅎ

     

     

     

     

      매일  10:30 ~ 19:30 

         매주 월요일 휴무     

     

     

     

     

    가천대 길병원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주변에 있을법한 아기자기한 느낌이에요~~

     

     

     

     

     

     

     

     

     

    쿠키 종류와 음료 메뉴판입니다~~

     

    쿠키는 종류 상관없이 3,500원이에요~

    스콘과 콘소메 등등 다른 디저트는 개별로 가격이 쓰여 있어요 ㅎㅎ

     

    마침 5+1 이벤트 진행 중이네요!! ㅎㅎ

     

     

     

     

     

     

     

    쿠키 종류가 다양하고 다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ㅠㅠ

     

    취향에 맞게 고르시면 될 거 같아요!! ㅎㅎ

     

     

     

     

     

     

     

     

     

    4개, 6개 구매 시 각각 박스로 포장도 가능하니

    선물용으로도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ㅎㅎㅎ 다 구매했으니 어서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맛있게 드시는 방법과 보관방법이

    자세하게 적혀 있는 종이도 같이 붙어 있네요!! ㅎㅎ

     

    오늘 다 먹지 못하더라도 문제가 없을 거 같아요 ㅎㅎ

     

     

     

     

     

     

     

     

     

     

    저는 오리지널 쿠키와 아몬드 빼빼로, 초코 쫀득 등 여러 가지 구매해 보았는데요

     

     

    그중 아몬드 빼빼로 쿠키는 달콤함을 베이스에 고소함이 올라가 있는 맛~

    수제 쿠키답게 부드러운 식감이었어요 

     

     

     

     

     

     

     

     

     

     

     

     

     

    이 쿠키는 초코 쫀득입니다!! ㅎㅎ

    눈으로 봐도 달콤함이 온몸에 느껴지지 않나요~~?

     

    달달한 초콜릿 쿠키에 쫀득한 찹쌀에 조화~~

    크으.. 이건 정말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네요!!

     

     

     

    쿠키들이 전반적으로 엄청 달지 않으면서 부드럽고

    각각 개성을 느낄 수 있는 맛이었어요!!

     

    이렇게 맛있는 쿠키를 가까운 곳에서 먹을 수 있다니!!!

     

     

    달콤하고 맛있는 쿠키를 맛보고 싶으신 분들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ㅎㅎ

     

     

     

     

    모두들 오늘도 든든하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